Mark-1 UNIVERSE

초보 유튜버 도전기-홍대 길거리 버스킹-직촬 및 편집 본문

MusiC

초보 유튜버 도전기-홍대 길거리 버스킹-직촬 및 편집

Mark-1 2019. 7. 12. 11:16

오랜만에 글을 올려보네요!ㅎ

 

요즘 유튜버가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중에 있습니다.

 

여전히 초보에도 끼지 못할 정도로 하찮은 실력이지만, 첫 제작영상물을 올려봅니다.

 

아직 더 배워야할 것도 많고, 장비도 많이 필요하네요ㅎㅎㅎ

 

 

유튜브에서는 컨텐츠 위주이다 보니, "혼놀월드"라는 채널을 만들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제 유튜브 채널 로고...아직은 유치, 허접한 실력;;;;

 

딱히 만들어낼 컨텐츠가 부족하고, 그닥 전문성을 갖춘 분야도 없어서 이것저것 잡동사니로 올려볼려고 저렇게 이름을 지었네요ㅋㅋㅋㅋ

 

2017년 회사를 다니면서(물론 그회사는 지금 안다니고 있지만..) 블로거와 유튜버가 돼야겠다고 마음 먹었었는데, 블로그는 이미 하고있고(하긴 하는 거냐!!??) 이제 유튜버의 꿈을 이루어 보려고 합니다.ㅎㅎ

 

그 시작은 아무래도 구독자수 1,000명 시청시간 4,000시간을 넘어서서, 구글과 계약하는 시점이겠지요.

 

이 블로그도 막~~ 글쓰다가 에드센스 심사를 통과할 때가 블로그의 시작이었는데, 유튜브도 에드센스 심사를 언젠가 받게 되리라 믿고! 열심히 해보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